블로그 이미지
파랭이꽃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7)
순간포착 (32)
자유게시판 (106)
맛있게 만들자 (18)
진리의 성읍 소식 (1)
사는 이야기 (0)
Total
Today
Yesterday

백종원 마약 계란장 만들기


영양 많고 맛좋은 백종원 님의 마약 계란장을 만들었어요. 재료도 간단하고 만들기가 쉬워서 남녀노소 누구나 만들 수 있어요.



백종원 님의 마약 계란장 만들기 재료: 계란, 진간장, 올리고당, 양파, 고추(아삭이, 청양)


백종원 님의 마약 계란장 만들기 1

팔팔 끓는 물에 계란을 넣고 8분 정도 삶으면 반숙이 돼요. 저는 처음 하는 거라 20분을 삶아서 완숙이 됐어요. 반숙이 아니라 아쉬웠어요.


계란은 나트륨이 적고 비타민, 무기질, 단백질이 풍부하고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듬뿍 가지고 있어요.


백종원 님의 마약 계란장 만들기 2

잘 삶아진 계란을 찬물에 넣어 식혀 주세요.




백종원 님의 마약 계란장 만들기 3

식힌 계란은 껍질을 까 주세요.



백종원 님의 마약 계란장 만들기 4

넓은 통에 진간장과 올리고당을 1:1로 넣주세요.



백종원 님의 마약 계란장 만들기 5

아삭이 고추, 청양고추를 썰어 넣주세요. 고추는 비타민 C가 풍부해 감기, 두통, 치통, 각기병에 좋아요. 그리고 살균작용, 항산화 작용, 항암효과가 있어요.



백종원 님의 마약 계란장 만들기 6

양파를 썰어 넣주세요. 양파는 단백질, 탄수화물, 비타민 C, 칼슘, 인, 철 등의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요. 특히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은 혈압 수치를 낮춰줘요. 돼지고기와 함께 섭취하면 피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




백종원 님의 마약 계란장 만들기 7

냉장고에 넣었다가 3시간 후에 드세요. 저는 먹고 싶어서 만든 지 10분 후에 먹었어요. 아삭아삭한 양파와 고추의 맛에 반했어요.



딸아이는 밥 한 그릇을 뚝딱 했어요. 계란은 하루에 2~3개 먹는 게 적당하다고 해요. 딸아이가 너무 욕심을 냈네요.


지금까지 백종원 님의 마약 계란장 만들었어요. 영양 많고 맛 좋고 가격 저렴한 계란장 드시고 더운 여름 잘 보내시길 소망해요. 이곳은 진리의 성읍 신천지예수교 블로그예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말씀 맛보기



인터넷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주소   ↓↓↓↓↓

http://www.eduzion.org/ref/109551



Posted by 파랭이꽃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