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파랭이꽃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7)
순간포착 (32)
자유게시판 (106)
맛있게 만들자 (18)
진리의 성읍 소식 (1)
사는 이야기 (0)
Total
Today
Yesterday

생명나무와 선악나무


날씨가 덥습니다.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는 길. 동네 어르신들이 큰 나무 아래 그늘에서 바둑을 두고 계셨습니다. 


큰 나무는 그늘도 넉넉히 드리우고 바람도 이따금 돌다 갈 수 있도록 허락하여 나무 아래는 시원하기까지 합니다. 나무는 우리에게 열매도 내어주고, 집 짓을 수 있는 기둥, 서까래도 내어줍니다. 그리고 자기자신을 땔감으로까지 내어줍니다.



우리나라 면적은 산이 70% 바다 30%로 이뤄졌습니다. 그리하여 나무를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산에 나무가 많아 산사태를 막아줍니다.


학교나 공원에도 있어 아름다움과 산소도 공급하여 줍니다. 심지어 새로운 건물 지을 때 나무가 있어야 건축 허가를 내 주기도 합니다.  


이와 같이 나무는 우리 곁에 항상 있으며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성경에도 나무가 나옵니다. 성경에 나오는 나무는 신기방기한 생명나무와 선악나무입니다. 기성교회 다닐 때는 듣도 보도 못했던 나무지 말입니다. 지구 상에 이런 나무가 정말 있을까요?



성경 창세기 2장 9절에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가 한 장소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천국 가기를 소망하는 신앙인이라면 생명나무와 선악나무를 알아야 참 신앙인이라 하지 않겠습니까?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천국 가기를 소망하는 신앙인이라면 생명나무를 알아 실과를 따먹고 생명을 얻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또한 선악나무를 알아야 아담처럼 선악과를 따먹는 범죄의 일이 없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과연 생명나무와 선악나무가 무엇이고 어떤 것인지 아래 영상 통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기성교회 다닐 때는 '선악과는 십일조니 십일조는 하나님의 것이니 절대 건들지 말고 철저히 내라고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기성교회 다닐 때는 말씀을 몰랐기 때문에 신학대학을 졸업한 목사님의 말이라면 다 맞는 줄 알았습니다. 문자대로 가르치기 때문에 들어보면 일리는 있으나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진리는 없다는 것입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말씀을 몇 해 전에 배우고서야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고자 했던 속뜻을 알게 되었습니다.


영상 통해 확인해 보니 하나님께서 '극상품 포도나무를 심으면서 좋은 포도 맺기를 바랐는데 들 포도를 맺혔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포도원은 이스라엘 족속이요, 나무는 유다 사람'이라 한 것을 보니 나무는 문자 그대로 나무가 아니라 나무에 빙자한 사람이었다는 것입니다.


즉 나무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난 사람이다'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자라나는 '아이에게 꿈나무라고 하듯이 말입니다.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본인을 참 포도나무요 제자들을 가지라 하심 같이 말입니다. 요한복음 1장 5절에 말씀 안에 생명이 있다 하심 같이 말씀받은 목자가 생명나무라는 겁니다.



2천 년 전 하나님께로 생명 말씀받아 전했던 예수님께서 생명나무였습니다. 당대에는 서기관, 바리새인에게 사로잡혀 있다가 예수님 앞으로 나와 예수님을 통해서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먹어야 살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예수님께서 서기관, 바리새인들에게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하심같이 서기관, 바리새인들이 하나님을 믿는다고는 하나 그들의 말을 들으면 영이 죽는 선악나무의 실체였습니다. 


계시록이 성취된 오늘날. 하나님께서 생명의 본체시며 계시록 사건의 현장에서 보고 들은 목자가 생명나무의 실체이며 그 입에서 나오는 말씀을 오늘날 우리가 먹어야 할 실과가 되는 것입니다. 그 실과는 성경을 육하원칙에 입각하여 증거하고 있습니다. 또한 계시록이 이뤄진 실체를 증거 하고 있습니다. 



들어보고 확인한바 성경에서 더하거나 빼지 아니한 수정같이 맑은 생명수였습니다.

반면에 하나님 말씀인 것 같으나 보고 들은 바가 없어 주석을 섞어 자의적으로 역사와 교훈만 가르치는 거짓 목자가 있습니다.


바벨론 시대에 느부갓네살 왕을 비유하여 선악나무라며 고가 하늘에 닿았고 아래에는 들짐승이 있다고 하심같이 거짓 목자가 하나님 목자로 둔갑하여 가르치는 비진리가 너무 많아 분간하기 어려워 그저 주여 주여 하며 받아먹고 영이 죽어가는 선악과라는 것입니다.



아무쪼록 천국에서 하나님과 예수님과 영원히 같이 살기를 바라고 원하는 믿음의 자녀는 생명나무와 선악나무를 잘 구분하여 생명나무를 선택하여 생명의 길로 들어오길 소망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진리의 성읍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더운날씨 지혜롭게 보내기를 소망합니다.

지금 인강시대~!!!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주소: ↓↓↓↓↓

http://www.eduzion.org/ref/109551



Posted by 파랭이꽃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