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파랭이꽃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7)
순간포착 (32)
자유게시판 (106)
맛있게 만들자 (18)
진리의 성읍 소식 (1)
사는 이야기 (0)
Total
Today
Yesterday

다단계로 부자 된 목사님


저는 어렸을 때부터 신앙생활했습니다. 주일학교 선생님이 성경을 동화처럼 들려주셔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고등학교 입학하면서 도시로 올라온 이후 다니던 교회를 28년 다녔습니다.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죄를 사해 주셔서 죽어서 천국 가는 줄 알고 열심히 봉사했습니다. 저는 천국에 꼭 가고 싶었습니다. 천국 가서 영원히 편하게 즐겁게 살고 싶었습니다. 상도 많이 받고 싶었습니다.

 


28년 다닌 교회는 성령 충만~ 성령 충만~ 불 받았다고 소문난 교회였습니다. 하나님께 잘 보여야 복(돈 많이)을 주실 것 같아 두 팔 높이 들고 한 시간 넘게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교회 목사님이 공부하고 신학박사 학위 받으러 미국 간다고 하기에 비행기 표 값을 보태줬습니다.

 


교회 건축한다 기에 직장 다니며 모아 놓았던 적금 깨서 건축헌금으로 드렸습니다. 성도들은 반듯하고 의리의리 한 건물 지어서 하나님께 드리고 싶어 으샤~으샤~하며 열심히 헌금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하나님의 뜻이 아니라며 교회 건축은 안 하고 교회를 다른 곳으로 이전했습니다. 목회자가 하나님 뜻이 아니라고 하니 그런 줄 알고 저희는 또 순종했습니다

그러면 성도들이 했던 건축헌금은 과연 어디로 갔을까요? 지금도 궁금합니다.

 


제가 다녔던 교회 목사님은 다단계 해서 돈을 많이 벌었습니다. 다단계를 성도에게도 권유했습니다. 교회 목사님과 사모님은 권사님에게 권유하여 다단계를 시작했는데 권사님은 돈은 못 벌고 빚을 지고 결국 신앙을 포기하고 교회를 떠났습니다.

 


제 친구는 목사님에게 돈을 빌려주었다가 목사님이 갚지 않아 강단에서 설교할 때마다 얼굴 보면 생각나서 설교말씀이 들리지 않는다고 괴로워했습니다. 결국 친구는 교회를 옮겼습니다.

 


가끔 교회 목사님이 성경 몇 구절 읽고 뉴스 내용을 설교하기에 '이상하다 저런 내용은 내가 집에 가서 tv 보면 알 수 있는 내용인데 왜 본인만 아는 것처럼 설교 하시지?‘라는 의문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창기와 세리가 천국에 먼저 간다고 하니 이해가 더 안 갔습니다. 저는 예배 빠지지 않으려고 휴가 한번 안 가고 먹고 싶은 것도 안 먹고, 옷도 안 사 입고 열심히 헌금 하는데 어찌 몸을 함부로 굴린 창기와 남의 돈 착취 한 세리가 천국을 먼저 가다니~ 정말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직장 같이 다니던 동료가 세미나에 같이 가자고 했습니다. 밖에서 성경 공부하면 이단에 빠진다, 거기 가면 큰일 난다, 거기 가면 못 빠져나온다,’ 이런 말을 평소에 들었던 터라 걱정과 두려움이 앞섰습니다.

 


! ! !!!! 들으면 들을수록 성경에 입각하여 증거 하는 신천지 진리의 말씀에 탄복했습니다. 이치에 맞게 증거 되는 말씀에 흠집을 찾으래야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성경에 쓰여 있는 말씀을 제가 눈으로 보고 입으로 읽으면서 증거 받으니 정통 중의 정통이고 그동안 오해와 편견, 두려움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특히 신천지 예수교 증거 장막 성전에 들어오니 성도의 믿음과 신앙을 지키기 위해 다단계와 성도 간의 금전거래를 금하고 있었습니다. 다단계와 금전거래를 금하는 법을 보고 저는 마음이 흡족하고 속이 시원했습니다


진정한 하나님 목자라면 하나님 자녀들이 믿음을 지키고 올바른 신앙생활 할 수 있도록 말씀으로 잘 양육하고 가르치고 하나님에 대해 잘 알려주어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신천지 예수교 증거 장막 성전은 한 달에 한 번 성도들에게 재정 현황을 투명하게 오픈했습니다. 예수님도 전도하시고 선지 사도들이 전도하다 순교하셨던 것처럼 신천지는 십 원도 허투루 쓰지 않고 전도 일에 재정을 쓰고 성도 한 명 한 명이 전도하기 위해 애를 씁니다. 이것 또한 기성교회와 너무 달라 놀랐습니다.

 


저는 기성 교단에서 신천지에 온 것을 하나님께 매일 감사를 드립니다. 2천 년 전 예수님의 약속이 이루어지는 오늘날 추수되어 때에 따른 양식을 먹고 하나님께서 어디에 계시며 누구와 함께 하시며 꿈에도 바라고 원했던 천국 가는 길을 확실히 알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립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몰려오는 사람들이 신천지 말씀이 대세라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합니다. 많은 사람이 눈으로 보고 듣고 확인한 말씀 여러분이 직접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인강시대

아래 링크나 큐알코드 클릭하시면 집에서도 편하고 즐겁게 하나님의 진리 말씀 공부 할 수 있습니다. 

잘 듣고 깨달아 천국에서 영원히 같이 사는 저와 여러분 되기를 소망합니다.

http://www.eduzion.org/ref/109551 (신청번호 109551)




Posted by 파랭이꽃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