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파랭이꽃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7)
순간포착 (32)
자유게시판 (106)
맛있게 만들자 (18)
진리의 성읍 소식 (1)
사는 이야기 (0)
Total
Today
Yesterday

천국을 침노하는 자의 참 의미

 

천국은 생각만으로도 행복하고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천국 꼭 가고 싶어서 늘 사모했습니다.

제가 상각했던 천국은 따스한 햇볕이 내리쬐고 꽃과 금으로 된 길이 끝없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제가 상각했던 천국은 황금빛으로 번쩍번쩍이는 곳이었습니다.

천국에서 아무 걱정 근심 없이 끝없이 쉬고. 놀고 있는 저를 상상하곤 했습니다.



죽어서 천국 가는줄 알고 그곳에서 상금을 많이 받으려고 헌금을 많이 했습니다. 또 몸을 아끼지 않고 봉사도 많이 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천국에 정말 갈 수 있을까요?

세계인이 제일 많이 읽었다는 베스트셀러 성경 마태복음에 천국은 침노를 당하나니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라는 내용이 나옵니다.!!!!!! 천국이 침노를 당하고 빼앗는 자가 있다고요??? 감히 생각도 못할 일이지 말입니다.

그런데 정말 천국이 침노를 당하고 빼앗는 자가 있을까요?


그동안 제가 생각했던 천국과 성경에서 증거 되고 있는 천국이 맞는지, 다르다면 어떻게 다른지 아래 영상 통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위의 영상을 잘 보셨나요?


처음에 이 말씀을 접했을때 머리 한대 얻어 맞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제가 생각했던 천국과 너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 러 나성경 육하원칙에 근거하여 증거하는 말씀을 부인할 수는 없었습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무릎을 '탁' 칠 수 밖에 없었고 인정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처음에는 여러분이 생각했던 천국과 너무 달라 힘들고 당혹스럽겠지만 성경 육하원칙에 근거한 진리 말씀을 바르게 알고 깨닫는다면 당신에게 말씀을 가르쳐분에게 너무 고맙다고 넙죽 절하게 될 것입니다. 그만큼 말씀의 가치가 높고 환산하기 조차 어렵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영상을 통해서라도 보고 듣고 께달아 오늘날 이땅 가운데 이뤄진 천국에 다 들어가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최고 진리 말씀이 더 궁금하시면 100164 기억하시고 클릭클릭

↓↓↓↓


Posted by 파랭이꽃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